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기독교통일지도자센터

메뉴

문서자료실

제목 - 설명
  • 1호. 권두언 – 산을 넘는 복된 소식과 같이 (이규현 목사, 수영로교회 담임)

    • 등록일
      2021년 2월 25일
    • 조회수
      658

산을 넘는 복된 소식과 같이

기독교통일지도자훈련센터 의장 이규현 목사(수영로교회)

 


 

동족상잔의 참상으로부터 70년이 지나고 있습니다.  강산이 수차례 변하고도 남을 시간이 흘렀건만, 남과 북의 관계는 물론 한반도를 둘러싼 국제정세 또한 여전히 어둡기만 합니다. 이 땅에 하나님의 전능과 빛이 임해야할 이유입니다. 한국교회와 성도가 깨어 통일을 향해 간절히 기도하며 소망의 씨를 뿌려야 할 이유입니다.

 

통일을 향한 한국교회의 열심과 하나 됨을 위해 기독교통일지도자훈련센터가 개원한지 5년을 맞이합니다. 통일시대 정신과 정책을 공유하고 통일의 일꾼을 세워나가자는 가슴 벅찬 꿈과 의기투합을 다시 한 번 떠올립니다.  통일의 날에 남과 북, 한반도 곳곳에 세워질 하나님의 교회와 사람을 머릿속에 그려봅니다. 동서남북 사방으로 생명이 살아날 구원의 그 날을 불러봅니다. 

 

이 희망찬 미래를 향해 오늘도 우리는 소망의 씨를 뿌립니다.

 

한국교회와 전 세계 한인디아스포라 교회가 통일을 향해 한마음으로 서로 공유하며 견고히 세워져야 할 때입니다.  이번에 창간하는 통일뉴스레터는 원근각처의 동역자에게 복된 소식을 전하며 하나님 나라를 꿈꾸게 할 것입니다.

 

라디오 전파가 철의 장막을 뚫었듯, 통일뉴스레터가 북녘의 높은 담도 넘을 것입니다.

통일시대를 준비하는 한반도와 열방의 모든 교회와 사람에게 복된 소식이 되길 소망합니다.

상단으로 이동